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8 15:4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안동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다 취약주민,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등에 도움

기사입력 2019-12-03 13:5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동농협이 김장철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한 '·관 합동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123일 오전 11시부터 안동농협 생강출하조절센터에서열린 행사에는 최성필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장, 유정호 법무부 안동보호관찰소 소장, 권순협 안동농협조합장 등과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 260여 명이 참여해 정을 나누었다.

 

행사에서는 1,500포기의 김치를 담가 취약주민, 다문화가정, 요양병원, 독거노인 등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에게 배부했다.

 

안동농협은 매년 농협여성조직인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과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 법무부 안동준법지원센터 등과 공동으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며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

 

 

권순협 조합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정성을 가득 담아 김장김치를 준비해준 모든 참여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복지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안전하고 품질이 좋은 우리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서 최근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업인에게 힘을 보태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기상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