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4 11:38

등교 개학, 차근차근 꼼꼼히 준비해요.

고령교육지원청, 등교 개학 대비 8차 화상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0-05-07 17: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종)57() 14:00 부터 초··고등학교 학교장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부 등교 개학 발표 방안(20.5.6.)에 따른 등교 개학 준비를 위한 제8차 화상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날 화상회의는 513일 고등학교 3학년을 시작으로 61일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하는 등교 시기 및 방법, 등교 개학 이후 교수학습, 출결관리, 학생평가, 학생부 기재 및 등교 전 건강상태 확인 및 예방교육 등을 중심으로 가이드라인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된 내용을 협의하고 논의하고자 마련되었다.

 

 

학교 현장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완벽한 등교 개학이 준비 될 수 있도록 등교 수업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학교별 준비 상황 공유를 통해 등교 수업 시 예상되는 문제들에 대해 토의하며 최선의 해결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하였다.

 

특히 학교의 급식시간 운영 방안, 시차 등교 및 오전 오후반 운영 등에 대해서는 학교별 진행 상황을 계속해서 공유하여 모든 학교들이 안전하게 등교 수업을 진행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고령교육지원청 박경종 교육장은고령교육가족의 사회적 거리두기 등 생활수칙의 철저한 준수로 학생들이 등교할 수 있게 되어 어려운 환경에서도 원격수업과 등교수업 준비를 해주신 교직원의 노고와 학부모님의 도움에 감사드린다. 등교수업이 차질 없이 이루어지도록 학생과 교사를 꼼꼼하게 지원하여 안전한 등교수업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꾸준히 학교 방역 지침을 지키고 고령교육가족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고령인터넷뉴스 (koreainews@naver.com)

iNEWS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