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9-14 14:33

  • 뉴스종합 > 뉴스종합

문창고등학교, 세명농산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기사입력 2020-05-12 12: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문창고등학교(교장 이동석) 교직원은 11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문창고 교직원들은 본관 앞에서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퍼포먼스를 통해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동석 교장은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인의 노고 덕분에 안정될 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온라인 개학에도 수업 공백이 없도록 힘쓰고 있는 전국의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님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했다. 

 

▲ 세명농산.

 

㈜세명농산(대표 김경범)은 지난 11일 본사에서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세명농산 임직원 전원이 참여해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조기종식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경범 대표는 “의료진과 시민들의 적극적 참여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나, 여전히 집단발병이 일부 생겨나는 등 우리가 아직은 방심할 때가 아닌 관계로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될 때까지는 긴장의 끈을 늦추어서는 안된다” 며 “우리 임직원 일동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시민의식 고양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고 말했다.

 

 

 

 

 

 

 

 

문경인터넷뉴스사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