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호중 아리스님들의 새로운 활력소 공간

‘트바로티 집’ 준공식

기사입력 2020-09-18 15: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학생들의 또 하나의 새로운 학습공간, 그리고 아리스님들의 활력소의 공간 ‘트바로티 집’이 준공되었다.
 

 

 

김천예술고등학교 유원관 앞 ‘트바로티 집’ 준공 기념식이 서울, 부산, 울산, 대구 등 전국의 트바로티 팬클럽의 대표자와 김천예술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오장호 위원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간략한 준공식을 개최했다.

 

 

 

‘트바로티 집’ 준공 기념식은 김종탁 교감의 사회로 차분하게 진행됐으며, 개식사에 이어 경과보고, 그리고 준공을 위해 도움을 준 김천시 김충섭 시장에게 주광석 교장의 선물증정과 함께 인사말씀, 축사, 테이프 컷팅, 기념사진촬영과 트바로티 집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김천예술고등학교 주광석 교장선생님은 인사말을 통해 “트바로티 집 준공을 위해 김천시에서 도움을 주고, 트바로티 팬클럽의 회원들의 열광적인 성원으로 현재는 군복무 중인 김호중을 성원하고 후배들에게도 격려와 사랑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신화 박사(설립자)는 “트바로티 집 준공은 김천예술고를 사랑하는 마음과 또, 전국에서 김호중 이름 하나로 뭉친 아리스님들의 거침없는 성원에 세계를 향한 트바로티의 꿈과 김천예술고 학생들의 자긍심을 키워주고 있다”라면서 감사했다.

 

 

 

이 박사는 또 “한솔 윤한용 한학자의 藝林靑於茂松旺, 樂聲高于飛泉鳴, 金藝令聞播無停 한시를 인용한 예술의 사회, 무성한 솔들의 왕성함보다 더 푸르고, 풍악의 소리 폭포수의 울부짖음보다 더 높다. 김천예고의 아름다운 소문 널리 터뜨려도 막으려는 자 없겠다”라는 트바로티 집의 서각을 설명했다.
 

 

 

학부형 대표로 오장호 학교운영위원장은 “트바로티 집 준공을 통해서 학생들의 쉼터가 되고, 꿈을 정립하는 공간으로 멋진 미래의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는 장소로 기대가 된다”라면서 축하했다.
 

 

트바로티 팬클럽 동호인들도 서울, 부산, 울산, 대구, 김천 등 지역별 대표들이 나와서 트바로티 집을 통해서 8만5천명의 회원들이 김호중을 응원하고, ‘김호중의 후배들에게 보다 더 큰 꿈을 실현하도록 노력하자’라면서 앞으로 김천예술고등학교에서 트바로티 팬클럽 회원들의 새로운 쉼터와 희망을 적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트바로티 집 준공식 포토포토>

보도된 사진은 김천인터넷뉴스 유료구독자와 트바로티 팬클럽 회원을 제외한 독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될 수 있으므로 꼭 허락을 득하고 재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뉴스코리아네트워크 (koreainews@naver.com)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손미란
    2020- 09- 19 삭제

    김천시청 관계자분과 김천예고 설립자 이신화교장님 이하 모든 관계자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함께하신 아리스팬분들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가슴 뭉클하고 따뜻함 얘기가 방방곡곡을 넘어서 세계로까지 이 아름다운 얘기가 넘실 대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천예고 학생들에게도 큰 자부심을 갖게되는 계기도 되었으니 트바로티 김호중님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 고현춘
    2020- 09- 19 삭제

    가슴이 뭉쿨해지는 아름다운 모습이네요~착하고선한 김호중님 닮은 아리스님들 자랑스럽습니다~작은힘이나마 함께하고싶습니다

  • qw
    2020- 09- 18 삭제

    아주 훈훈하고 따뜻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