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4 16:2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주)제이테크놀러지 2022년 5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전자제품 생산 전문기업!

기사입력 2022-05-06 17: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는 2022년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제이테크놀러지(대표 김주진)를 선정하고 5월 2일 회사 관계자와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하였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제이테크놀러지는 1998년 설립된 전자제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해당분야 OEM 생산에 두각을 나타내는 구미본사 강소기업이다.

 

㈜제이테크놀러지는 삼성전자에서 제조부문을 특화하여 분사창업한 회사로 24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현재 국내․외 주요 대기업에 우수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기술력이 우수하여 ISO, IATF* 등에서 많은 국내․외 인증을 취득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인도네시아에 현지공장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IATF : 국제 자동차산업 품질인증 전담기구

 

또한, 2021년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제조파트너사로 지정되어 지역 유망 벤처기업에 구매․생산․무역 등 제조업 관련 전반적인 지도와 지원을 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김주진 대표이사는“5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 지금까지의 성장 그 이상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국내 최고의 전자제품 제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