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철 고령군수가 전국 지역별 대표 언론사 모임인 (사)한국인터넷언론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지난 5월 19일 대가야문화누리관에서 열린 고령인터넷뉴스 주관의 “대한민국의 힘! 지역 언론이 이끌다” 전국 회원사 컨퍼런스 및 시상식에서 고령군민의 따뜻한 환영과 행사 지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회원들의 뜻을 모아 증정한 것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감사패를 전달받고 “홍천군을 비롯한 거제시까지 대한민국 전국에서 고령군을 방문한 인터넷언론사 대표와 기자들의 방문에 감사드린다. 민선 8기 고령군은 새로운 발전을 위해 많은 계획을 세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군수는 “이제 가야고분군이 유네스코에 등재되고, 고령군의 아름다운 환경과 스토리가 담겨져 있는 금산재 등을 시대의 트랜드에 앞서가는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고령군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전국 인터넷언론사 회원사들의 성원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사)한국인터넷언론협회 김성도 회장을 대신하여 김윤탁 고문이 전달하면서 “고령군이 대한민국의 가장 선도적인 문화를 가진 역사의 도시라는 것을 회원사들 모두가 알게 되었다. 현재 전 세계를 흔들고 있는 한국의 문화는 앞으로 고령군이 주도할 도시가 될 것이다”라면서 고령군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그러면서 김윤탁 고문은 “고령인터넷뉴스가 고령군민의 뉴스와 정보를 전국으로 전달하고 있고, 이것을 전국의 회원사가 적극 공유하면서 고령군을 많이 알리고 있다. 앞으로 고령군의 문화발전과 관광산업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사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감사패 전달은 (사)한국인터넷언론협회 김성도 회장의 해외업무 관계로 김윤탁 고문(뉴스코리아네트워크 대표)이 전달했으며,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가 함께 배석하여 축하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