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3 14:11

  • 뉴스종합 > 뉴스종합

포천시, 농업인회관 건립 위한 간담회 개최

농업인회관 건립 기본 방안 및 위치 선정 등 협의

기사입력 2020-05-20 13:4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포천시는 지난 18일 포천시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결속력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칭)포천시 농업인회관건립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일 시에 따르면,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한국농업경영인 포천시연합회 등 관내 농업인학습단체 대표 14명이 참석해 농업인회관 건립을 위한 기본 방안과 위치 선정 등을 협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참석한 농업인단체장들은 포천시에서 농업인의 숙원인 농업인회관 건립을 추진하는 것에 감사하며, 이를 계기로 관내 농업인이 하나 되어 농업농촌이 진일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의견을 모았다.
 


이날 박윤국 포천시장은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이 증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미래 지향적인 농업정책 추진을 강조하며, 농업인회관이 조속히 건립되도록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날 간담회를 통해 모은 의견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안에 세부 추진계획 수립하고, 예산 확보, 부지 마련, 관련 조례 제정, 설계 용역 등을 할 예정이며, 20214월 착공, 8월 중에 개관을 목표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박종국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