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8 15:4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오로지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

김천시, 민선7기 공약추진상황 보고회

기사입력 2020-06-25 18: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업무추진에 행정력을 총 동원할 것을 밝혔다.


 



25일 시청3층 강당에서 2020년도 상반기 기준공약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해 그간의 공약추진경과를 현 시점에서 점검하고, 예상 문제점을 파악하여 시민과의 약속이 단 1건이라도 누락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시에서 파악한 공약이행실적, 향후계획, 소요예산, 예상완료 시기 등 공약사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보고회를 거친 후 시 홈페이지를 통해 시민들에게 그대로 공개된다.


 



한편 지난 5월 김천시는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 진행한 민선7기 전국 공약이행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아 공약을 가장 잘 실천하고 있는 지자체로 선정된 바 있다.

 

김충섭 시장은민선72주년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이번 보고회를 통해 시민과의 약속이 얼마나 잘 이행되고 있는지 재점검하고, 공약의 완전한 이행을 위하여 모든 부서의 협력체계를 더욱 견고히 하였다. 이제부터는 오로지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일념하나로 공약달성을 위해, 나아가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정효정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