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1 11:1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제1회 김천 오프로드 코리아챔피언십

아찔하고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스포츠

기사입력 2020-07-19 11: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아찔하면서 다이나믹한 스포츠로서 최근 급격한 열풍을 불러오고 있으며, 가장 큰 스포츠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오프로드 경기가 개최되었다.


 


 

1회 김천 오프로드 코리아챔피언십 대회가 개령면 오프로드 경기장에서 18일과 19일 진행되고 있으며, 19일 오전 박종철 김천오프로드 챔피언십 대회장, 김충섭 김천시장, 이우청 시의회 의장, 나기보 도의원, 전계숙 시의원, 이승우 시의원, 서정희 김천시 체육회장 등의 내빈이 참석하여 개막식을 가졌다.


 


 

이날 개막식에는 대회종목인 UTV, ATV, 모터크로스 등 3개 종목 종목이 참가한 400여명의 선수와 가족 지인, 사진 동호회, 관람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꼬불꼬불한 코스를 빠르게 질주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하는 모터크로스 종목을 시작으로 개최된 이날 대회는 바람과 먼지를 날리는 박진감 넘치고 흥미 진지한 대회가 되어 관중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었다.


 



 

또한 경기가 진행될수록 한순간 순위가 바뀌는 짜릿함과 순간적인 돌발상황, 모래가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역동성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도록 집중하게 만드는 오프로드 경기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박종철 대회장의 대회 개회선언으로 시작한 개회식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은 스포츠 중심도시이며 스포츠를 산업으로 육성하여 김천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1회 대회를 준비한 관계자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박진감있고 파워풀한 제1회 김천 오프로드 코리아챔피언십 대회를 잘 치러 내년에는 더 멋진 대회를 준비하자고 축하의 인사를 했다.


 

 

이우청 시의회 의장은 대회참석인원이 500명정도 된다고 하는데 제가 보니 약 200명 정도 온 것 같다. 내년에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시의회와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주시기 바란다.”라고 인사를 했다.

 

 

 

 

 

 

 

 

 

 

< 1회 김천 오프로드 코리아챔피언십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