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1 11:1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간절함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현우정밀(주)와 김천예술고등학교 1社 1校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7-20 19: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우수한 예술인재 육성과 기업의 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해 현우정밀()와 김천예술고등학교는 11협약을 맺었다.


 



현우정밀()와 김천예술고등학교 11협약식20일 김천예술고등학교 정산아트홀에서 김천예고 설립자 이신화 박사, 배영일 현우정밀() 대표이사, 주광석 김천예고 교장, 배연자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장, 장병수 신광양산() 대표, 민창기 유니풀마켓 대표이사, 오장호 운영위원장, 김은경 학부모회장,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의 발단은 미스터트롯 TOP4 김호중 가수의 팬인 배연자 지부장이 김호중 가수를 멋진 예술인으로 키워낸 모교를 가보고 싶어 해외에서 직접 김천예고를 방문했고, 같이 방문한 배영일 현우정밀() 대표이사가 경제적으로 어려워 예술교육을 받기 힘든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주고 싶다고 해 업무협약까지 진행되게 되었다.


 



이날 협약식은 오동근 교사의 사회로 개식사, 참석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김종탁 교감의 협약서 낭독, 협약서 서명 및 교환, 선물 전달, 성악과 축하공연(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선물전달에서 현우정밀()에서 학생들에게 고급 볼펜, 교직원들에게 보조배터리를 선물했고, 김천예술고등학교에선 왕에게 진상되었던 김천의 특산물인 과하주를 선물로 전달하며, 우정을 다지고 한국의 예술교육에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상생·협력의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협약 내용으로는 우수 예술인재 육성을 위한 물적지원 기업 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한 예술활동 지원 기타 상요 협력에 의한 지원과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주광석 교장은 김호중 가수의 찐 팬인 배연자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장이 김호중 가수의 모교인 김천예고를 와보고 싶어서 입국했고, 배영일 대표이사와 함께 학교를 방문해 예술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장학금 기부를 약속했다. 약속이 이행되는 영광스러운 협약을 맺는 시간이다. 예술적 재능을 있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워 예술교육을 포기하는 학생이 없도록 힘이 되어 주고 싶다는 배영일 대표이사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배영일 대표이사는 금속엔지니어링으로 현우정밀()를 운영하고 있지만 어릴 적 꿈은 여러분들과 같은 예술인이 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예술인의 꿈으로 가지 못하고, 예술과 전혀 상반된 금속가공 공장을 운영하는 대표가 되었다. 여러분에게 대표가 되기까지 무엇인가 필요한지 두가지만 소개하고 싶다. 이루고자하는 간절함이 있었고, 목표가 있었으며 거기에 노력이 더해져 현재의 위치에 와 있을 수 있었다. 학생 여러분들에게도 간절함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목표를 설정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라고 했다.


 



설립자인 이신화 박사는 배영일 대표님이 저랑 같이 줄탁동시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하니 너무나 반갑다. 줄탁동시란 말은 병아리가 계란을 뚫고 나올 때 어미는 밖에 병아리가 나오기 쉽게 계란을 쪼아준다는 말이다. 여러분들은 예술인이 되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면 여러분의 성공을 돕기 위해 선생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옆에 있을 것이라 믿고 열심히 예술에 정진하길 바란다라고 했다.


 



오장호 학교운영위원장은 예술교육 발전을 위해 김천예고를 설립하시고, 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계시는 설립자 이신화 박사님과 주광석 교장선생님 이하 교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 오늘 배영일 현우정밀 대표님이 이렇게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귀한 선물을 주신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협약이 김천예술고 학생들의 예술 꿈과 재능을 키워주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고 했다.


 



한편, 김천예술고등학교와 협약을 맺은 현우정밀()는 경나 자인면에 위치해 있으며, 최신 설비와 LOST WAX 공법이란 최고의 기술로 자동차, 조선, 항공, 방산 및 일반산업기계 사용되는 부품 제품을 정밀 주조하는 전문 생산업체이다.


 

<현우정밀(주) 김천예술고등학교 1사 1교 협약식 포토포토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