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8 15:4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김천지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0-08-03 18: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선주)는 김천지역자활센터와 3일 오후 센터교육장에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김천지역자활센터가 상호 협력적 연계를 통해 자활근로 참여주민교육문화프로그램, 상담을 공동으로 제공함으로써 가족공동체 회복 및 복지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선주 센터장은 바쁘신 와중에 업무협약식을 위해 방문해 주신 김천지역자활센터장님께 감사드린다. MOU체결을 통하여 두 기관이 협력하여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길 바란다고 하였다.



 


 

김천지역자활센터센터 한상호 센터장은 현재 코로나19로 많은 복지기관이 어려운 상황이다. 처음 겪는 일인 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종사자들이 힘을 합친다면 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 오늘 양기간이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간 교류가 활성화 되어 함께 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역·문화·복지 단체등과 협약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 및 건강한 가족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의 054-439-8280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