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8 15:4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학교에서 학부모도 함께 배워요!

개령서부초 학부모 연수회

기사입력 2020-08-03 15: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개령서부초등학교(교장 김기윤)31일 오후 330분부터 학교로 학부모를 초대하여 책 읽어주기 연수 및 공예 활동 연수를 실시하였다.


 


 

매년 2회 이상 실시하고 있는 학부모 연수회행사는 학부모들에게 자녀 교육에 있어서 도움이 될 주제들을 선정하여 실시하고 있다. 올해에는 ()어린이도서연구회 신은영 강사를 초청해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는 방법에 대해 연수를 실시하였다. 또한 김천 마고촌에서 강사를 초빙하여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자기 만들기 연수도 실시하였다.


 


 

연수회에 참여한 6학년 학부모는 해마다 학교에서 학부모들을 위해 재미있는 공예연수를 하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라는 체험 소감을 전하였으며 1학년 학부모는 아이들만 학교에서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학부모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 많아 좋은 시간이었다.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앞으로도 이런 연수가 자주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기윤 교장은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학교에서 자주 있으면 좋겠다. 학부모들께 유익한 배움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학부모연수회의 취지를 전했다.





 

김광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