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3 14:11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가족들의 친밀감 향상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달콤한 수제간식 만들기

기사입력 2020-08-06 18: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선주스님)6일 가족사랑의 날 패밀리가 떴다 4조물조물 맛있는 수제간식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비대면 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센터주차장에서 수제간식만들기 키트를 배분하여, 각 가정에서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1탄부터 3탄까지 진행 된 가족 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70가정이 참여하였다. 수제간식 만들기 프로그램은 3세 이상 자녀를 둔 가정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도록 하여 다양한 연령의 가정들이 참여하였으며, 가족들이 함께 간식을 만들고 나눠 먹으면서 가족들의 친밀감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였다.


 


 

선주 센터장은 많은 가정들이 가족 사랑의 날 의미를 되새기고 프로그램을 통하여 작은 시간이라도 가족들이 함께 체험 하고 이야기 하며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정은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아이들이 방학을 하여도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다. 센터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만들기를 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가족 사랑의 날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되면 좋겠다.”며 참여소감을 밝혔다.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6탄으로 기획되었으며, 우리가족미니정원, 스칸디아모스액자 만들기가 준비되어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홍보 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54) 431-7740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