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3 14:11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경북 배드민턴이 대회 모범 방역에 선도하자!

경북배드민턴협회, 시군협의회장 및 회장단 간담회

기사입력 2020-08-08 23: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북배드민턴협회는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배드민턴대회가 취소 및 연기되고 있어 각 지역 협회장과 소통을 통해 애로사항과 경북배드민턴위상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경북배드민턴협회 시군협의회장 및 회장단 간담회9일 김천시 율곡동 소재 로제니아호텔에서 최한동 경북배드민턴협회장, 이태조 상임부회장, 부회장, 각 시군협의회장, 도춘회 김천시 스포츠산업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는 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 신임 회장단 구성되었으나,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실내 경기인 배드민턴 대회가 취소되고, 연기되어 신임 회장단을 알지 못해 각 시군협회장들과 만남으로 각 지역의 어려운 사항들을 듣고, ·군별로 균형발전 도모는 물론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경북 배드민턴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의 안건은 코로나 19 바이러스감염증 대비 배드민턴대회 대응지침 안내, 경상북도협의회장 배드민턴대회 개최 방안에 대한 논의 했다.


 



최한동 회장은 경북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서는 현장의 애로를 청취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통을 통해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코로나19로 인해 경북배드민턴협회가 엘리트대회를 성공적인 개최를 했고, 앞으로 생활체육대회에서도 모범이 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여 경북배드민턴협회가 대한민국의 배드민턴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다 같이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서는 각 시군 협회장은 다가오는 경북배드민턴협회장배 대회는 철저한 방역 방안의 가이드라인은 물론 각 부문별로 분리해서 경기가 진행하려면 대회 일정이 너무 촉박하고, 완벽한 가이드라인이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연기하여 보다 완벽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서 경북배드민턴이 모범이 되는 대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경북배드민턴협회 시군협회장 및 회장단 간담회 포토포토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