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3 14:11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서우 여성용손가방 2천여점 다문화가정에 기증

기사입력 2020-08-10 15:0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북도는 10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주)서우 손민희 대표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현수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어려움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약 2천3백만원 상당의 여성용 손가방 2066점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증된 가방은 경북도내 다문화가족지원센터(도 거점센터1개소, 시․군 23개소)를 통해 각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가방을 기증한 ㈜서우는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봉제, 침구류, 화섬직물, 가방 등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이다.

 

㈜서우의 손민희대표는“멀리 고향을 떠나 한국에서 결혼해 정착한 다문화가정들이 좀 더 행복한 가정을 이끌어 나갈 수 있게 조그마한 도움을 주고 싶다. 특히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얼어있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과 기부를 실천해 함께 잘 살아가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갈수록 늘어나는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경북기업의 정신에 자부심을 가진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경북인터넷뉴스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