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18 15:40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천시 공무원 헌혈 동참

혈액수급난 극복과 이웃사랑 생명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0-09-03 18:4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청 공무원들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단체 헌혈 감소 등으로 혈액수급난이 발생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3일 김천시청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의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는 김천시청 공무원들이 국가적 혈액수급난 극복과 이웃사랑 생명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헌혈에 동참한 것이다.


 


 

이날 헌혈에는 시청 공무원 뿐 아니라 시의원과 민원인, 자두꽃봉사회원 등 일반 시민도 많이 참여하여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


 


 

이날 헌혈은 체온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시청 공무원과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힘을 보탰다.


 


 

이날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여 모인 혈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투병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환우와 긴급수혈을 필요로 하는 시민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게 된다.


 


 

이날 한혈운동이 동참한 한 공무원은 학교의 개학연기, 비대면 수업 진행 등으로 혈액수급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는 심각성을 듣고 헌혈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내 가족과 이웃,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에 더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