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충섭 시장 김천홍보대사 역할 톡톡

사명대사 공원에서 TBC 8뉴스 현장 생방송

기사입력 2020-09-18 22: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충섭 김천시장이 TBC 8 뉴스 이동 스튜디오 현장 생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김천의 홍보에 나섰다.


 


 

김춘섭 시장은 18일 저녁 사명대사공원에서 진행된 TBC 8 뉴스 이동 스튜디오 현장 생방송에 출연하여 사명대사 공원, 부항댐, 청암사 등을 소개하면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언택트 관광지를 소개했다.


 



 

또한 김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체류형 관광지로 개발하여 김천의 미래 먹거리로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상무축구단과 스포츠타운 등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스포츠 특화도시로 발돋움함과 아울러 도심재생사업, 해피투게더 실천 등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TBC 8 뉴스 이동 스튜디오 현장 생방송은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 운동과 산책 나온 시민이 현장을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김천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들이 소개되었다.


 


 

특히 세계적인 물류기업 쿠팡 유치 확정, 종합스포츠 타운과 상무축구단 유치로 스포츠 중심도시로 도약, 호두와 자두 및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샤인머스켓 포도 등 농산물을 통한 민간소득 향상, 부항댐과 청암사, 사명대사공원, 치유의 숲 등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체류형 관광지 도약 등이 비중 있게 소개 되었다.

 

 

 

 

 

 

< TBC 8 뉴스 이동 스튜디오 현장 생방송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