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사랑의 희망은행 봉사단 감사합니다

남면 소재 거동 불편한 어르신 집을 깨끗하게

기사입력 2020-09-19 12: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가을볕이 따가운 19일 오전 남면 운남로에 소재한 거동불편 어르신 가정에 사랑의 희망은행 봉사단원들이 모였다.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김성택 총재와 경산 봉사단원, 한진순 이사겸 김천본부장과 김천단원을 포함해 최소 참여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가을이지만 다소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집안을 가득채운 생활 쓰레기와 폐가전 등을 청소하느라 단원들은 땀을 뻘뻘 흘렸다.

 



대상가정은 몸이 불편한 어르신으로 건강상의 문제로 장기간 치우지 못하고 방치해 둔 생활쓰레기를 깨끗이 청소하고 집안 구석구석까지 정리정돈하고 청소해 청결한 환경에서 생할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또한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게 나게 해줄 연탄도 전달했다.


 



봉사를 위해 김천을 방문한 김성택 총재는 저희 사랑의 희망은행은 6년 시작되어 4년전 사단법인으로 등록, 올해 6월 지정기부단체로 지정받은 공식적인 봉사단체로 전국에 1500여명의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어르신댁에 연료 봉사와 생활환경개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각지부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경북에서는 한진순 본부장이 이끄는 김천본부가 가장 활발하고 적극적이다라고 소개했다.

 

 

사랑의 희망은행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