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응숙 시의원, 2020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수상

시민의 눈과 귀, 발이 되는 의정 활동 펼치겠다.

기사입력 2020-09-21 18: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의회 김응숙 의원이 우리사회의 한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인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수상자를 엄선하여 수여하는 ‘2020 코리아 파워 리더 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0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선정은 탁월한 의정활동으로 국가와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여 우리 사회 발전에 뛰어난 공헌을 한 정치인 가운데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김응숙 의원은 21일 오후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대강당에서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대상& 브랜드대상 선정윈원회가 진행한 ‘2020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시상식에서 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김응숙 의원은 2018년부터 김천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였으며, 건전한 재정집행을 위해 철저한 사전심사와 문제제기, 합리적 대안제시로 김천시 발전에 크게 기여했을 뿐 아니라 각종 민원 등 문제를 해결할 때 세심하고 적극적인 자세와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선진 의회상 구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김천시 공공산후조리원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천시 귀농자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천시 효행 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천시 쓰레기 줄이기와 자원재활용 촉진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초선답지 않은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김천시발전에 앞장섰다.


 



 

김응숙 의원은 저에게 과분한 대상을 받아 기쁘고 감사하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해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김천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시민의 생활 속에서 시민의 눈으로 보고, 시민의 귀로 듣고, 시민의 발걸음으로 현장을 다니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