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천농협에서 싼 값에 사고 농민 돕자

건강가득 정성가득 풍성한 한가위

기사입력 2020-09-21 20: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민족의 명절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여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5일간 농·축산물과 제수용품, 선물용품 등을 대상으로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여름내 이어진 긴 장마, 연이은 태풍으로 판매 감소와 수확의 어려움 등 시름에 잠겨 있는 농업인들에게 힘이 되고 희망을 안겨주기 위해 우리농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추석명절 대표 선물인 과일은 김천의 대표하는 샤인머스켓을 비롯하여 사과와 배, 사과와 배 및 샤인머스켓 혼합 세트 등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고품질 안심한우를 엄선한 정육세트, 법성포 영광굴비와 조기 옥돔 등 수산물 선물세트 등 국산대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 선물세트, 건강선물세트, 주류선물세트, 생활용품 선물세트, 제수용품 코너 등 1만원 이하의 실속세트부터 명품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다.

 


 

오는 30일까지 행사카드(NH, KB, 하나, 삼성, 씨티, 우리, 전북, BC, IBK 기업, SC)로 결제 시 최대 37%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이벤트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물세트 4만원 이상 구입 시 명절 무료 택배 배송, NH 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카놀라유(900) 증정 등 고객의 편의와 안전한 장보기를 돕고 있다.


 


 

김천농협 이기양 조합장은 올해는 코로나 19와 긴 장마 및 연속된 태풍 등으로 우리 농가와 지역사회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우리 김천농협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임직원과 조합원 모두 합심하여 열과 성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여러분들은 농업인들이 정성껏 준비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적극 애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김천농협하나로마트 풍성한 한가위 선물 대잔치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