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답은 현장에 있다!

김충섭 시장 지좌동 통장과의 소통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0-10-12 16: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기 위해 현재 원도심과 혁신도시의 가교역할을 하게 될 지좌동을 방문해 시정발전과 동발전에 의견을 나눴다.


 



지좌동 통장과의 소통간담회12일 지좌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김충섭 김천시장, 이종탁 지좌동장 및 직원, 강부근 지좌동통장협의회장 및 32개 통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소통 간담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통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애로사항 청취 및 시정 건의사항을 수렴해 지역 현안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앞서 김충섭 시장은 임기만료 통장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고, 20203분기 시정 유공 민간인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어 진행된 간담회는 김충섭 시장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강부근 회장 및 통장은 시청과 혁신도시 연결 우회도로 진입도 건립, 황산공원 건립 진행 사항, 김천 포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방안 등 지좌동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함께 시정 발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김충섭 시장은 건의하신 황산공원은 김천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도심 속 공원이 필요하다라고 생각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건립하도록 하겠고, 시청에서 혁신도로에 지좌동 진출입로 건설 등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연구·검토하여 해결방안을 찾아보겠다는 답변을 했다.


 



이와 함께 김충섭 시장은 인구 증가를 위해 정주 여건을 개선하여 도시 이미지를 쇄신하고, 쿠팡, 아주스틸 등 유치가 확정된 기업뿐 아니라 우수한 기업을 유치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인구가 늘어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충섭 시장님은 항상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해주시는 통장님들 노고에 감사드린다. 지역 일선에서 느끼는 사항을 소중히 귀담아 들어 시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건설을 위해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자.”고 했다.


 



, “코로나 19의 방역활동 너무나 감사한 마음과 위로를 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활성화와 민생경제 살리기를 위한 각종 재난 지원금 지원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준 이·통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와 차단에 더욱 노력해 달라는 협조의 말도 전했다.

 

<지좌동 통장협의회 소통간담회 엿보기>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