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30 11:2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본격적인 산불비상근무체제 돌입!

자산동 산불예방 교육 및 결의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0-11-09 21: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기후가 건조해지는 가을과 겨울에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자산공원을 끼고 있는 자산동은 산불의 위험을 알리고, 사전에 예방하여 한 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기로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산동 산불예방 교육 및 결의대회9일 자산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장한섭 자산동장과 공무원, 김병철 시의원, 기관단체장, 최상동 자산동통장협의회장 및 통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결의대회에 앞서 장한섭 동장은 코로나19로 최소의 필수 인력만 참석하여 산불예방 결의대회와 각오를 다지게 되었지만 산불 예방만큼은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 하도록 할 것이다. 자산동은 다른 동과 다르게 산이 자산공원 하나 밖에 없지만 그래도 단 한건의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불법소각 금지, 산불예방활동에 동민 모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내년 5월 말까지 산불에 대한 경각심과 단 한 건의 산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인사를 했다.


 



김병철 시의원은 산불 예방은 천번 만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하다. 우리의 소중한 산림을 산불로부터 지킬 수 있도록 모두 합심하자. 다행히 자산동은 큰 산이 없는 것이 다행이지만 충혼탑과 자산공원에 자그마한 산이 있다. 자그마한 산이지만 산불예방을 위해 동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다같이 산불예방에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를 했다.


 



이날 통장협의회 총무가 대표로 산불방지를 위한 결의문을 낭독했으며, 참석자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산불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 코로나 19로 인해 참석인원은 최소화하고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올바른 예방방법과 대처법을 배우기 위해 동영상을 통해 교육을 실시하며 간략하지만 교육은 알차게 진행하며, 본격적인 산불비상체제로 돌입했다.

 

 

 

이상욱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