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30 11:2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BJ Family 버스킹 공연

익어가는 가을을 달래다.

기사입력 2020-11-09 17: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찬바람을 일으키며 저만치 멀어져 가는 가을의 아름다움과 추억을 붙잡아 주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졌다.



 


 

BJ Family 버스킹 공연이 8일 오후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진행되어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의 심신을 위로하고 깊어가는 가을의 포근함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BJ Family 버스킹 공연은 김천시동아리단체 지원사업으로 김병재실용음악학원과 김병재실용음악 댄스학원에서 후원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공연에는 치즈케익(Vocal김병재, E.Bass김수홍, Drum김동혁, E.Guitar요세스), 댄싱밴드(E.Bass조숙이, Drum전춘미, E.Guitar전정숙, Synthesizer이현복.권경숙),


 


 

D&G하모니(Guitar 김기수, 이성희, 김은혜, 강영희 Drum 신명수, 최장권,), 롯데트리오(Guitar 백진희, 이혜영, 강미경), Saxophone(이건호 장병희), 케이팝 댄스(듀엣 임승우 임태연, 솔로 이선율) 등의 팀들이 저마다 특색있는 공연을 펼쳤다.



 


 

또한 이날 공연에서는 관객들이 무대에 올라 즉석에서 자신의 노래와 춤, 재능과 끼를 발휘하는 즉석공연도 펼쳐졌으며,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버스킹 공연의 참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BJ Family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 안산공원에는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깊어가는 가을을 즐기러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였다.



















































 

 

 

 

 

 






 

김문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