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30 11:2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안병용 의정부시장, 인생이야기와 시정 현안 소개

BTN불교라디오‘월요일엔 마음산책 권경하입니다’에 출연

기사입력 2020-11-09 17: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19일 오전 10시 유튜브 BTN 울림 보이는 라디오로 중계된 생방송 BTN 불교라디오월요일엔 마음산책 권경하입니다에 출연해 인생이야기와 의정부시 시정 현안을 소개했다고 시는 밝혔다.
 


안 시장은 의정부시가 대한민국의 가장 요충지이며 가장 아름답기 때문에 지난 64년 동안 미군부대가 주둔했으며 이제 모두 떠나고 남은 반환공여지에 새로운 희망을 심을 수 있어서 의정부는 희망이라고 말했다.

 

또한 3선 시장으로서 외롭고 지칠 때가 많은데 시민여러분의 성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이렇게 힘들고 외로울 때는 행정학과 제자이며 의정부시 홍보대사인 김종환 가수의 사랑을 위하여라는 곡을 듣는다고 밝혔다.
 


안 시장은 환경은 생명을 살리는 운동으로 임기 중 가슴으로 나눈 시민 여러분에게 감사와 귀한 선물로 공원, , 나무를 선물로 드리고 싶다의정부시는 원도봉산, 수락산, 홍복산, 천보산 등 숲세권과 연결해 공원에 나무를 많이 심고 거리에는 꽃과 나무를 심는 GreenBeauty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산곡동 복합문화융합단지 조성은 공연장과 관광, 아웃렛과 세계테마거리, 국악당과 음악과 쇼핑거리 등 복합적으로 구성된 도시를 조성할 계획이라며 현재 세계를 음악으로 호령하고 있는 분위기에서 의정부에 살고 대한민국이 살아갈 수 있는 중요한 사업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에서 가볼만한 곳은 직동공원이나 추동공원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으며 1호선 의정부역 앞 미군부대였던 곳에 평화공원을 조성했다평화공원에는 베를린 장벽, 안중근 동상, 소녀상 등 아팠던 추억들을 평화와 사랑으로 아로새긴 흔적들을 만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랑하는 청취자 여러분, 의정부시민 여러분! 우리 모두 이 코로나-19를 이겨내야 하며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 중에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애창곡 사랑을 위하여, 동행, My Way 등 다섯 곡의 음악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박종국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