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19 11:32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민철 국회의원(민, 의정부시을) '2021년 신축년 신년사'

기사입력 2020-12-27 22: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2021년 신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웠다.

 

이어 의정부지방법원검찰청 이전, 복합융합단지 조성, 7호선 현안, 2곳의 미군기지 반환 등 산적한 현안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좋은 소식으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기본계획(RFP)안 국토부 통과, KTX(SRT) 의정부 연장사업도 수도권 동북부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는 성과를 전했다.

 

좋은 소식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의 기본계획(RFP)안이 국토부에서 통과되고 KTX(SRT) 의정부 연장사업도 수도권 동북부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는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입니다.

 

다음은 김민철 국회의원 2021년 신축년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정부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민철 국회의원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해는 그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우리가 전혀 경험해보지 못했던 고통의 시간과 힘든 일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위험 속에서도 4.15 총선이라는 큰 선거를 무사히 끝냈을 뿐만 아니라 우리 국민의 단합된 힘으로 코로나19에 잘 대응해왔습니다.

 

그리고 K-방역이라는 명성을 얻으며 세계적인 모범국가로 우뚝 서기도 했습니다.

 

다만, 먹고사는 문제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국가에서 재정지원을 한다고 했지만 한계는 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면 고난의 무게도 다소 가벼워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현재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 대한민국은 흔들림 없이 잘 헤쳐 나갈 것입니다. 코로나19도 반드시 이겨낼 것입니다.

 

지금 의정부시에는 법원검찰청 이전문제, 복합융합단지 조성문제, 7호선 현안문제, 2곳의 미군기지 반환문제 등 현안이 많이 산적해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소식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의 기본계획(RFP)안이 국토부에서 통과되고 KTX(SRT) 의정부 연장사업도 수도권 동북부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는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입니다.

 

저는 지난해 국회 입성 후 첫 법안으로 경기북도 설치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우리 의정부가 북부의 중심도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의정부 시민여러분, 신축년 새해는 흰소띠의 해입니다. 예로부터 흰소는 신성한 기운을 가지고 있고 근면과 윤리, 충성심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흰소처럼 기운차게 일하고 뜻하신 바를 성취하는, 보람찬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국가와 지역을 위해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일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의정부() 국회의원 김민철

박종국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