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2-25 10:39

  • 뉴스종합 > 뉴스종합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정기총회

선거 통해 성경복 후보자 회장 당선

기사입력 2021-02-19 13: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정기총회가 19일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이 자리에서 선거를 통해 기호 1번 성경복 후보가 회장에 당선됐다.


 



총 선거인원수 43명중 42명이 참석해 그중 29표를 받아 제13대 회장으로써 앞으로 3년간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를 이끌어가게 됐으며, 앞으로 함께할 임원진들은 차차 선출할 계획이다.


 



성경복 당선자는 앞으로 우리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가 전국 최고의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김천시에서도 모범적으로 잘하는 단체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임기를 마친 홍순용 제12대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장은 "이렇게 무사히 회장 임기를 마치게 된 것은 모든 회원 여러분들의 참여와 사랑,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협의회가 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