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2-25 10:39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근기 ㈜월드비텍 회장 찐 모교사랑

문성중 후배들 안전위해 방역게이트 기증

기사입력 2021-02-19 16: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문성중학교 8회 졸업생인 김근기()월드비텍 회장이 직접 개발·생산한 방역게이트(매딕게이트 Zen-1) 1(1,950만원)를 모교에 기증했다.


 


 

19일 모교인 문성중학교를 방문한 김근기 대표는 중학교 동창인 김희성 문성중학교 교장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학창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이번에 기증한 방역게이트 제품의 중요 부분은 "분자가 초밀도라도 소독시 대상자가 불쾌한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것"이라 강조하고 이외 여러 특성을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김근기 회장은 매딕게이트 Zen-1이 설치되어 있는 교내 중앙 현관으로 이동해 작동 상황 등을 직접 살피고 후배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에 기증하게 됐다. 코로나에 대한 불안을 떨치고 학업에 정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희성 문성중학교 교장은 모교와 후배들을 위해 큰 선물을 해준 것에 학생들을 대신해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렇게 우수한 기기를 김천 뿐 아니라 전국에서 최초로 설치한 학교라는 영광을 주셔서 다시한번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모교사랑을 보여준 김근기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월드비텍은 199510월 설립된 에너지 절감형 냉방 전문기업으로, 친환경 공장냉방 기술로 국내외 다수의 기업 공장과 일반 건물에 냉방 시공을 해왔다. 특히 완전자동 냉방과 재설 이중기능의 분사장치를 개발해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2020 8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에서 방역게이트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방역에 최적화 한 메딕게이트를 개발했으며, 이 제품은 멸균 탈취 등의 성능이 탁월한 이산화염소계의 약재나 알코올 성분의 소독제를 무화시켜 순식간에 사람 몸에 붙어있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살균소독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환경부 인가를 받아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김근기 월드비텍 회장 찐 모교사랑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