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2-25 10:39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구미소방서, 신임․퇴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기사입력 2021-02-19 14:4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19일 신임․퇴임 의용소방대장 8명에 대해 임명장 수여 및 감사패 전달 행사를 가졌다.

 

신임의용소방대장(좌, 이화영, 권오길, 전미경 연합회장, 김준열 도의원, 서장, 진호성 연합회장, 채인숙, 김태완)



이 날 행사에는 경상북도의회 김준열 도의원을 비롯해 진호성 구미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전미경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 약 3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가졌으며, 구미소방서는 그동안 구미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헌신하고 퇴임하는 의용소방대장 4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새로 중책을 맡게 된 신임 의용소방대장 4명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퇴임의용소방대장(좌측부터, 강시종,최익준,김준열 도의원, 서장, 이명희, 구본현)



구미소방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퇴임 대장들에게 그동안 지역사회 안전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고, 신임 대장들에게는 앞으로 구미소방서와 함께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경북인터넷뉴스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