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2-25 10:39

  • 뉴스종합 > 뉴스종합

김천대, 한국드론교육원 개원

조종자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 개설

기사입력 2021-02-22 18: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대학교는 22한국드론교육원을 개원하였다. 개원식에서 윤옥현 총장은 김천대학교가 드론교육의 새로운 메카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한국드론교육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김천대학교 한국드론교육원은 드론(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 조종자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재학생과 지역민에게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김천대학교 한국드론교육원에서는 학교에 실기교육을 위한 드론비행장을 구성 하였고, 드론 이론 및 시뮬레이션교육을 위한 교육시설 등을 겸비하고 있다.


 


 

교육과정으로는 드론(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을 이해하고, 안전 및 효율적인 조종능력을 배양하며, 국가자격증 시험기준에 근거하여 개인별 응시자격 부여를 위한 실기비행 교육, 자격취득에 관한 교육을 하게 된다.


 


 

4차 산업혁명에 걸 맞는 미래 유망자격증으로 드론 조종 인력을 양성하고, 드론과 관련된 인력양성 교육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드론산업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다.

 

드론교육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한국드론교육원(054-420-4146)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문환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