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08 11:05

  • 뉴스종합 > 뉴스종합

「Happy together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 2기

친절은 너와 나 모두를 힐링시킨다!

기사입력 2021-04-02 18: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시장 김충섭)2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Happy together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21차수)을 실시했다.


 



친절교육 전문 업체는 ()인성코리아 위탁하여 진행한 이번 교육은 2020년도 발령 신규공무원 24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4차수 교육 중 첫 시간인 이 날은 서먹할 수 있는 직원들과의 소통·공감시간을 시작으로,‘공무원의 작은 친절이 민원인뿐만 아니라 공무원 자신도 힐링 시킬 수 있다라는 주제로 친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육에 앞서 이규택 김천시 행정지원국장은Happy together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은 시민만을 위한 교육이 아니라 여러분 스스로를 위한 교육이기도 하다. 4주 뒤에는 조금 더 긍정적이고 밝아진 얼굴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며 직원들의 열성적인 교육 수강을 당부했다.


 



한편, Happy together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은 매 월 직무·연령대별 30명 내외의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월 4회의 교육을 받게 된다. 지난 31기 교육에 이어 연말까지 총 40회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김천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하고 있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 : 친절·질서·청결 등 선진 시민의식 함양으로 김천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김천시 역점 사업.
















 

정효정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