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08 11:05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청정 김천을 더욱 푸르게’ 나무를 심자!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자산동위원회 식목행사

기사입력 2021-04-07 12: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맑은 공기, 푸른 산이 많은 김천을 더욱 푸르게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자산동위원회 위원들이 팔을 걷어붙였다.


 


 

7일 김천시 자산공원에서 진행된 식목행사에는 서충근 자산동위원회 회장과 자산동 회원, 동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성경복 김천시협의회장, 나문배 고문, 강판규 산악회장, 이정학 산악대장, 김정구 국장 등 바르게 임원, 전계숙 지역구 시의원, 시청 담당과 총무새마을과 박미정 팀장과 채송화 팀원이 참석했다.


 



서충근근 회장은 지난 5일 식목일이었는데 회원들과 함께 나무를 심기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김천시산림녹지과에서 준비해 준 노각나무묘목 60그루를 심었는데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금방 끝나버려 아쉽다이번에 자산동위원회의 회장직을 맡고 첫 공식 행사라 더욱 의미있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자산동위원회와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성경복 김천시협의회장은 식목행사에 참여해 함께 나무를 심고 회원들의 노고와 참여에 감사함을 전했으며, 김천시협의회 차원에서 준비한 금일봉을 자산동위원회 서충근 회장에게 전달하고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 바르게살기김천시협의회 자산동위원회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