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08 11:05

  • 뉴스종합 > 뉴스종합

LG디스플레이, 치매어르신 지원 물품 전달

치매친화적 환경 조성으로 건강한 구미시 만들기

기사입력 2021-04-07 17: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7일,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는 구미시(시장 장세용)에 치매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치매예방 및 극복 지원 물품(5,00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은, LG디스플레이의 ‘안전한 구미시 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치매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치매 예방 및 인식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치매가 있어도 안전하게 이웃과 더불어 살아 갈 수 있는 치매 친화적 도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로써 소외계층 치매 어르신을 대상으로 안전 용품(가스안전 차단기, 안전바 등)과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청소, 도배/장판 교체 등)를 제공하며, 건강 증진을 위한 간편식과 식사 배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치매 예방을 위한 비대면 인지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치매파트너 교육을 이수하여 치매 인식 개선 활동에 앞장 설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치매극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거점 기업으로서 보다 안전한 구미시를 만드는 일에 도움이 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경북인터넷뉴스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