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09 10:44

  • 뉴스종합 > 뉴스종합

민·관협력 활성화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김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1-09-07 16: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섭, 공동위원장 이은직)는 7일 오전 시청 3층 강당에서 2021년도 제2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으로 참석위원 호선을 통해 이은직 경북보건대학교 총장이 선임되었다. 이어, ‘2021년 상반기 추진실적 및 하반기 추진계획과 운영현황에 따른 심도 있는 논의가 있었으며, 김천복지재단 설립김천형 마을복지계획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묵묵히 지역 복지를 위해 애써주신 위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대표협의체 위원 여러분들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우리시 복지의 큰 걸음이 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민·관 상호협력으로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협조를 부탁한다 고 하였다.

 

이은직 공동위원장은 활발한 소통과 활동으로 시민들의 복지체감도 향상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법인·단체 등과 함께 지역사회복지를 추진하는 민관 협력기구로, 대표협의체와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구성하여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지역사회보장을 추진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광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