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09 10:44

  • 뉴스종합 > 뉴스종합

함께하면 힘이 됩니다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가구 집수리 봉사

기사입력 2021-09-08 16: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회장 임숙희)에서는 지난 7일 평화남산동 독거노인 2가구를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해당 가구는 독거노인세대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상태였으나 제도권 내 집수리 지원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에 평화남산동(동장 김훈이)의 도움 요청에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에서 집수리 지원에 힘을 모으기로 하였고 회원들은 굿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집안 곳곳을 청소하고 도배 및 장판 교체를 진행하였다.


 


 

가구주 어르신은 혼자 힘으로 도배하기가 막막했는데, 단체에서 내일처럼 도움을 주셔서 집안이 깨끗하게 되어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 임숙희 회장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봉사할 수 있어 더 뿌듯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화남산동 김훈이 동장은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에서 어려움에 처한 관내 주민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지원해주셔서 도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함께하면 힘이 된다는 희망을 보여주셨다앞으로 제도권 내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광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