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09 10:44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눕니다

감문면주민자치위원회 해피투게더 행복나눔키트 제작

기사입력 2021-09-08 13:3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감문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재호)는 지난 7일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나눔키트제작 및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은 100개의 키트를 제작, 관내 차상위, 복지사각지대, 다문화가정 100가구에 전달하였다. ‘행복나눔키트는 주방세제 등 생필품과 마스크로 구성, 취약계층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감문을 만들어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나눔에 참여한 위원들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및 방역수칙에 대한 안내를 병행하였다.


 


 

박재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복나눔키트주민자치활성화 사업을 추진하는데 지혜를 모아 준 위원들께 감사드린다.”주민자치위원회의 작은 나눔이 주민들의 행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인수 감문면장은 행복 감문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마을주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해나가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나가며 주민이 행복한 감문면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감문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시민이 주도하는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를 구축하고 공공 의사결정에 대한 주민의 참여를 촉진시키기 위해 20194월 출범하였다. 2021년 제2기 주민자치위원을 위촉하여 주민의 문화·복지·편익 증진 및 자치활동 활성화와 마을공동체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김광수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