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13 13:37

  • 회사소개
  • 회사소개

뉴스코리아네트워크 소개

21세기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대안 언론사!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항상 살아있는 뉴스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를 방문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21세기 지방화와 시대적 패러다임에 발 빠르게 대처해 나가 지방 언론사의 온/오프라인의 힘을 높이고자 지역신문사들과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네트워크를 구축한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온라인신문 사이트가 범람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노력하였으나 길게는 3년, 짧게는 1년 안에 많은 회사가 문을 닫고 새롭게 오픈하는 회사는 또 의욕적인 사업구상을 통해 여러분의 귀를 솔깃하게 하였습니다.

그런중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는 그동안 대부분의 회사가 문을 닫았지만 이를 모두 극복하고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지역신문사 조직인 (사)한국지역신문협회 회원사를 주축으로 7년간 온/오프라인신문을 운영하여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 것입니다.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변화하는 시대적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지역신문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탄탄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항상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력과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지역신문사의 이익창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오프라인 신문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운영수익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구독자 층 확보 전략과 공동의 광고를 위한 노력에 전력을 다 할 것입니다.

두번째로 전국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모든 영역에 대해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할 것이며, 이와 함께 지역신문사도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부분에 대하여 기술적 지원을 1000%하여 다양한 수익창출로 앞으로 다가오는 인터넷시장에 지역신문사가 중심에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여 지역신문사에서는 뉴스를 쉬운 방법으로 올리기만 하고, 나머지 부분인 독자층 확보의 연합광고, 그리고 기술적인 부분에 대하여 전부 지원을 하므로 독자적인 사이트와 일부 네트워크를 표방하는 사이트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온/오프라인 신문사로 성장하는데 가장 큰 힘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지역신문사 대표자님 그리고 기자여러분,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지역신문사의 가장 확실한 파트너로 그리고 신뢰와 성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성과 변화된 시대 환경에 대안을 제시하고 이를 적극 활용하도록 모든 방안을 마련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도 개발이 필요하면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뉴스네트워크의 중심에 있기를 바라면서 신중한 선택을 통해 100년 온라인 신문의 역사를 만들어 지역의 대표 언론사로 확고한 위치를 정립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1. 1.

(주)뉴스코리아네트워크 대표이사 김태섭